MY MENU
제목

서로 서로 알아가는 10월 리워드 시상식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03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227
내용
10월 29일 금요일! 한서중앙병원 병동에서 환우분들과 함께 교제하며 리워드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리워드시상식은 환우분들의 프로그램 참여를 증진하기 위하여 진행되는데요, 매월 쿠폰북을 환우 분들께 나누어드려, 프로그램에 참여한 환우분들의 쿠폰북에 도장을 찍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한 달에 한 번씩 시상을 진행하여 환우분들의 프로그램 참여를 응원하고 격려하고 있습니다. 
환우분들께서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며 사회성 증진과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향상,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 되실 것을 기대합니다.
  
이번달에도 사랑하는 환우분들이 하루하루 열심히 프로그램에 참여하셔서 도장을 모으셨고, 도장의 갯수를 합산해서 상품을 준비했어요!~ 
리워드 시상을 하기 전에 환우분들과 서로를 더욱 알아가는 레크레이션도 진행하였습니다! 
레크레이션 주제는 "너의 이름은?!"으로 지어보았는데요! 
환우분들이 자신에 대해서 쪽지에 기록하시면 그 쪽지를 모아서, 환우분들이 쓰신 내용을 문제로 냅니다. 
그 후에 내용을 토대로 누구인지 서로 이름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4병동, 5병동 환우분들이 즐겁게 참여하셨는데요! 
쪽지 내용을 듣고 누구인지 맞추는 즐거움과 서로에 대해 더욱 알아가는 기쁨이 있었습니다.

리워드 상품은?! 
맛있는 음료와 와플들을 드실 수 있는 JC카페 쿠폰, 특별간식쿠폰, 샴푸, 수건, 바디워시들이 준비되었습니다! 
특별 상품으로 이번에도 청결한 생활을 도와드릴 수 있는 생필품 키트를 환우분들께 드렸는데요, 
병동 별로 눈에 띄게 열심히 하신 분들 2~3명씩 선정해서 생필품 키트를 드렸습니다.
환우분들이 선물을 받으시고 행복해하셨고, 다음에는 더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더 좋은 상품을 받겠다고 다짐도 하셨습니다!

리워드 시상식을 진행하며 4병동, 5병동 모두 서로 친밀함을 누리는 따뜻함을 가졌고, 리워드 시상을 통해서 행복감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환우분들 한 분 한 분이 원하시는 프로그램과 욕구에 더욱 귀기울이며 환우분들의 재활과 회복을 위해 고민하고 최선을 다하는 사회사업과가 되겠습니다! 
우리 한서중앙병원을 많이 응원해주시고, 더욱 관심 가져주세요!^^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