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연천군 정신건강복지센터/자살예방센터 9월 활동 소식

작성자
강희영
작성일
2022.10.01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278
내용

한서중앙병원 위탁 운영중인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자살예방센터 9월 활동 소식입니다.

 

97일 은 사회복지의날 이었습니다.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사회복지종사자들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국가에서 지정한 날입니다. 일년간 사회복지에 기여를 한 종사자에게 표창도 하는데요 이번에는 본 센터에서 근무중이신 박** 정신건강전문간호사 님께서 군수표창을 받았습니다. 저도 함께 참여해서 축하해 주었습니다.




연천군, 제1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개최 - e대한경제 (dnews.co.kr)












 9월 10일 은 세계 자살예방의날 입니다. 센터에서는 기존 홍보 사업보다 좀 더 새롭고 효과적인 사업을 기획해서 진행해 보았습니다. 연천 지역 내 행정복지센터, 경찰, 소방 시설에 커피차를 가져 가 행사참여와 함께 음료를 제공하여

홍보와 함께 유관기관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군수님 이하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고 이렇게 커피차가 와 주는 경우는 처음이라며 즐거워 하셨습니다.



[연천신문] 어떻게 태어난 인생인데, 우리가 도울 수 있어요

 - http://naver.me/GmVKmsoW



연천군자살예방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행사 진행 - 뉴스피크 (newspeak.kr)














 학부모 대상 교육 진행. ADHD 산만한 우리 아이 어떻게 도울까

본원의 임종석 정신건강전문의 께서 강의를 맡아주셨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씨라 못 오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학부모 교육 공개강좌' 개최 (cnbnews.com)












양성평등주간기념행사 참석 및 부스운영, 정신건강증진 협의체 회의, 건강가정지원센터 간담회 및 기타 교육 사업들도 진행했습니다.




























3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