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신나는 레크레이션과 함께한 9월 리워드 시상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0.08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311
내용
10월 1일 금요일! 한서중앙병원 병동에서는 리워드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리워드시상식은 환우분들의 프로그램 참여를 증진하기 위하여 진행되는데요, 매월 쿠폰북을 환우 분들께 나누어드려, 프로그램에 참여한 환우분들의 쿠폰북에 도장을 찍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한 달에 한 번씩 시상을 진행하여 환우 분들의 프로그램 참여를 응원하고 격려하고 있습니다. 
환우분들께서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며 사회성 증진과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향상,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 되실 것을 기대합니다.
  
이번달에도 사랑하는 환우분들이 하루하루 열심히 프로그램에 참여하셔서 도장을 모으셨고, 도장의 갯수를 합산해서 상품을 준비했어요!~ 
리워드 시상을 하기 전에 환우분들과 즐거운 레크레이션도 진행하였습니다! 
이름하여! "노래를 맞춰요!" 
환우분들이 노래방 프로그램에서 익숙하게 부르셨던 곡들을 스피커로 들려드리면 노래 제목을 맞추시는 게임이었습니다.
4병동, 5병동 환우분들의 열렬한 참여가 있었는데요! 아는 노래가 나오면 정답을 맞추신 후에 하나 되어 힘껏 노래를 부르시기도 하고, 
음악을 감상하는 시간이 되기도 했답니다^^ 
레크레이션이 너무 즐거워서 시간 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ㅎㅎ! 

환우분들을 위한 상품은?
두구두구두구!! 맛있는 음료와 와플들을 드실 수 있는 JC카페 쿠폰과 특별간식쿠폰들, 공책, 수건, 치약, 볼펜들이 준비되었습니다! 
특별 상품으로 청결한 생활을 도와드릴 수 있는 생필품 키트를 환우분들께 드렸는데요, 병동 별로 눈에 띄게 열심히 하신 분들 2명씩 선정해서 생필품 키트를 드렸습니다.
도장 갯수를 많이 모으신 환우분들 순서대로 좋은 상품을 드렸어요^^

레크레이션을 하며 4병동, 5병동 모두 함께 하나 되어 즐겁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리워드 시상을 통해서 마음도 따듯해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환우분들 한 분 한 분들이 원하시는 프로그램과 욕구에 더욱 귀기울이며 환우분들의 재활과 회복을 위해 고민하고 최선을 다하는 사회사업과가 되겠습니다! 
우리 한서중앙병원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세요!^^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